Élap Agent: Work Planning and Management App
에랩 에이전트는 공공 병원 부문의 에이전트들이 업무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휴가 신청을 요청하며, 지연과 초과 근무를 보고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모든 것을 담당자들과의 원활한 조직을 위해 상호 작용하면서 수행합니다. 이 앱은 일정에 대한 실시간 액세스, 담당자 간의 협력적인 교체 관리, 공식 요청을 위한 메시징 존, 중앙 집중식 부재 요청 및 초과 근무 신고를 제공합니다. 에이전트들이 언제 어디서나 일정에 액세스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작업-생활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완전한 일정 액세스 가능성, 최대 3일 전까지의 선제적인 과제 보기, 협력적인 교체 관리, 중앙 집중식 부재 요청과 같은 기능을 갖춘 에랩 에이전트는 병원 부문의 에이전트들이 작업 시간을 최적화하고 동료 및 상사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Élap Agent에 대한 사용자 리뷰
당신은 Élap Agent를 시도?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